[한국경제TV] 공간샘스터디카페, 가맹점과의 상생 위해 프랜차이즈비용 전액 면제

작성자
saemlab
작성일
2020-11-11 15:23
조회
160
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일주일 연장된 때, 자영업자와 여러 프랜차이즈의 가맹점주들은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을 보내고 있다.
...
코로나19 1차 확산 시기, 전국 가맹점에 영업 필수품인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힘을 실어주었던 샘랩㈜는 스터디카페의 운영이 어려워진 현재, 9월 한달 간 가맹점이 납부해야 하는 프랜차이즈비를 전액 면제하는 내용의 추가 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

샘랩㈜는 공지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선택을 위해 불가피한 선택이라고는 하나 점주님들의 입장을 생각하면 안타까운 마음을 지울 수 없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점주님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분담하고자 이같이 결정했다"며 항상 가족의 마음으로 함께하는 본부가 되겠다고 밝혔다.
...
또한 샘랩㈜는 코로나19 시대에 필수적인 열화상 카메라 모듈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해 전국 70여개의 `공간샘스터다카페` 가맹점에 시중가의 30%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개발된 발열체크 키오스크는 정상온도를 확인 후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어 관리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보다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국경제TV/2020-09-09]